1. 교회 세금 관련해서 잘못 처리가 된 부분이 있었는데, 드디어 IRS 에서 모든 것이 정리가 되어서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우리가 잘못한 것이 아니었음에도, 마음을 졸여가면서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완전히 정리가 될 수 있게 되어 감사했다. 이런 일들이 다시 발생되지 않기 위하여 내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좀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다. 우리 교회 실수가 아니더라도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런 발생 자체를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 오랜 기도의 제목이 감사함으로 잘 해결이 되었다.
2. 오늘은 수요 찬양 기도회가 있는 날이다. 미리 교회에 가서 세팅을 하고 있었는데, 반주를 하는 집사님이 오시면서 오늘 싱어도 데리고 왔다는 말을 하는것 아닌가! 알고보니 남편 집사님이 월차를 내었는데, 오늘 함께 기도를 하러 왔다는 것이다. 수요일은 사랑이가 없으니 혼자 찬양을 해야 했는데, 오늘은 남자집사님이 함께 찬양을 해 주어서, 인도하기가 훨씬 수월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목을 아끼지 않고, 전심으로 부르짖어 기도할 수 있었다. 기도를 하면서도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 찬양을 해야 하기에 목을 아껴야 할 때가 있는데, 오랜만에 마음껏 주님을 부르짖으며 기도할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을 가졌다.
3. 한국에 출타를 하신 집사님으로부터 감사한 소식을 들었다. 병원에 계셨던 아버님께서 퇴원을 하셨다는 소식을 전해 주신 것이다. 정말 오랜만에 한국에 나가셨기에, 좋은 소식들만 있으면 좋겠다고 계속 기도하고 있다. 어스틴 안디옥 교회 성도님들이 계속 이렇게 좋은 소식들만 들릴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본다. 오늘일을 통해 이번 특새를 통해 더 좋은 소식들이 들려지길 기대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하다.
4. 사랑이가 연락이 왔다고 한다. 오늘 대학교에 들어가서 첫 시험을 봤다고 한다. 퀴즈는 이미 여러번 보았지만, 첫 시험이라 많이 떨렸나보다. 그런데 생각했던 것보다 잘 해낸것 같아 기뻐서 전화를 한 것이다. 첫 시험이라 많이 긴장했을텐데, 첫 관문을 잘 통과하게 해 주신 것 같아 감사했다. 대학생활이 마냥 즐겁고 기쁘지만은 않을텐데 본인이 스스로 영적으로 육적으로 자기관리를 잘 하길 계속 기도해 본다.
5.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마지막때가 다가오고 있음을 절대적으로 느끼게 된다. 동성애를 옹호하다못해 성경을 왜곡하며 전하고 다니는 목회자들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이다. 점점 악한 시대가 다가오고 있고, 진리 안에 거하는 것이 어려워지는 상황속에서 세상의 것에는 열심을 내지만, 정작 예수님께는 점점 소홀해지는 이들을 보니 안타까운 마음이 많이 있다. 적어도 우리 안디옥 교회 성도님들부터 깨어 있기를 기도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