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으로여는아침 #이목사큐티 #7월24일 #주일 #고린도후서9:10-15
바울은 심는자에게 주님께서는 심을 것을 풍성하게 하시고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실 것이라고 한다.
후한 연보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받은 이들이 그들을 위하여 간구할 것이라고 한다.
고린도후서 9:10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이가 너희 심을 것을 주사 풍성하게 하시고 너희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시리니"
"나를 위해 심은 자에게 더욱 풍성하게 심을 것을 허락할 것이다" 주님이 말씀하신다.
오늘 귀한 주님의 말씀을 약속의 말씀으로 받게 하시니 감사하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마음에 순종하여, 오늘 허락하신 마음을 성도들과 함께 나누고, 다음세대들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도록 준비하려고 한다.
주님은 우리 교회가 이 첫 교회 사역을 통하여서, 더욱 더 풍성하게 심을 것을 허락하실 줄로 믿는다.
더 많은 다음세대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교회 안에서 신앙이 성장하고, 하나님의 교회가 그들의 믿음의 울타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시간들이 되길 기도한다.
아직은 너무 약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시작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없기에, 이렇게 시작을 해 보려고 하는것이다.
주님이 주신 이 마음에 나는 온전히 순종하길 원한다.
사랑의 주님. 주님의 약속의 말씀을 분명히 붙잡고, 주님께 순종하며 나아갑니다. 어스틴 안디옥 교회를 통하여서 심을 것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실 줄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