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렌트 한 차를 리턴을 했다. 렌트 차량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아이들 학교 라이드 시간이 겹칠 때 꼭 필요했기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이제 새로운 차를 다시 구입했기에, 렌트 차를 돌려 줄 수 있게 된 것이데, 리턴을 하고 나오면서 이 모든 과정에 함께 해 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할 수 있었다.
2. 오늘 여성 큐티모임에 새로운 성도님이 조인을 하셨다고 한다. 은혜를 사모하고, 말씀을 나누는 자리에 점점 많은 분들이 오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주님께서 이런 시간을 귀하게 사용해 주시는 것 같아 감사했다.
3. 유아세례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젊은 부부가 유아세례를 신청했기 때문이다. 오늘 세례교육 자료를 다시 만들면서, 주님께서 우리 교회에 매 해마다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는 성도들이 오게 하심에 감사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이다.
4. 오늘 사랑이가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하였다. 몇명의 친구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같이 하겠다고 해서, 허락을 해 주었다. 미국은 16세 생일 파티를 크게 하는데, 작년에는 할머니가 오셔서 가족과 함께 했었는데, 올 해는 고등학교 마지막 생일을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싶었나보다. 친구들과 함께 한 시간이 즐거웠나보다. 오늘 저녁 시간이 너무 즐거웠다면서 감사하다고 한다. 고등학교의 마지막 생일이 행복한 추억으로 잘 남을 수 있게 기회를 주신 주님께 감사했다.
5.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 참된 예수를 만나지 못한 분들을 보면 마음이 많이 아프다. 나름대로의 이유가 많이 있다. 그런데 그 이유는 복음과는 전혀 상관없는 이유들이다. 오늘도 몇몇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던 것이다. 하지만 인간적인 방법으로 해결이 될 수 없음을 알고 있기에, 간절히 기도한다.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로 만나 주시기를 말이다. 주님께서는 그 영혼들을 여전히 기다리고 계심을 알고있기에, 기다려주시는 주님께 감사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