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묵상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심 감사. 특별히 족보에 대한 깨달음을 주셔서 감사하다.
2. 예배를 드리고 난 후, 인도네시아 소식을 듣고, 폭우로 인해 어려워하는 선교지 후원을 하게 하시니 감사하다. 인도네시아에 복음이 계속 전달되어지기를 기도해 본다.
3. 다음 주일부터 새로워질 어스틴 안디옥 교회를 기대하게 하시니 감사하다. 예배 순서, 주보, 광고, 더불어 강대상등등... 여러가지 하드웨어를 준비할 것을 생각하게 하시고, 소프트웨어도 철저하게 준비가 되어야 할 것 같다. 주님이 하실 일들을 생각하니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뭔가가 끓어오르는 것 같다.
4. 어스틴 지역에서 총기사고가 발생했다. 그런데 문제는 범인은 아직 잡히지 않았는데, 아이들 학교에서 그리 멀리 않은곳이라서 불안한 마음이 있다. 주님께 기도해본다. 그리고 내일 어떻게 해야할지도 계속 생각해 본다.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실 주님께 감사하고, 이로인해 두려움에 떠는 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기도해 본다. 이번일로 지역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하다.
5. 저녁에 아내와 함께 찬양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찬양을 통해 역사하시는 주님을 경험하게 해 주시니 감사했다. 말로 할 표현 수 없는, 하지만 주님을 향한 나의 마음을 고백을 할 수밖에 없는 귀한 시간을 통해 함께 찬양하며 예배하는 자들이 더 많아지기를 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