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살아계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여러분들의 중보로 한국에 도착해서 자가격리를 마친후 저는 제일먼저 병원 검진을 받았습니다.
급성 패혈증과 폐렴, 그리고 당뇨가 원인이 되어서 입원을 했고,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었고, 퇴원을 한 후에도, 항생제를 아침 저녁으로 한달여를 투여했었습니다.
이 후, 정확한 진단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고, 먼저 안과를 다녀왔습니다.
감사하게도, 당뇨로 인한 문제가 눈에 발생된 것은 전혀 없고, 건강하다고 검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후, 종합병원에서 패혈증, 폐렴, 당뇨에 대한 부분을 검사를 위해 의사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처음 제게 해 주신 말씀은 "요단강을 80% 건너갔다가 돌아왔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였습니다.
이 후,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신, 여러가지 검사를 해 본 결과 "언제 아프셨는지 모를정도로, 건강한 상태로 회복되셨습니다" 였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생각했던 상태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저와 제 아내는 이 말씀을 듣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였고, 여러분들의 중보에 너무 감사한 마음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깨달은 것은, 사단은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어떠한 조짐도 싫어하고, 방해하려고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사단의 공격은 기도로 방어하고, 말씀으로 이겨내야 함을 깨닫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로 사단을 이겨내었으니, 이제 제가 말씀으로 무장해서, 어스틴 지역을 덮고 있는 사단의 세력을 물리치며 나아가겠습니다.
그동안 저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