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으로여는아침 #이목사큐티 #3월16일 #수요일 #누가복음21:25-38
마지막 날에는 사람들이 여러가지 징조로 무서워할 것이고 기절할 것이다. 주님이 구름타고 큰 영광으로 올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무화과 나무를 보면서 여름을 아는 것 처럼,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온 줄을 알아야 한다.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할 것이다. 스스로 조심해야 한다. 그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할 것이다. 항상 기도하고 깨어 있어야 한다.
누가복음 21:35 "이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
"반드시 올 주님의 날을 전파하라" 주님이 말씀하신다.
주님이 말씀하신 날은 반드시 임하였다. 노아의 홍수때에도 심판의 날이 임할 것이 분명하였음에도 사람들은 먹고 마시고 장가가고 시집을 갔다. 그러다가 심판을 당한 것이다. 예수님이 오신다고 예언되었듯이 예수님은 오셨고,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 죽으셨다. 그리고 부활하셨고, 승천하셨다. 이제 그분은 다시 오실 것이다.
주님의 말씀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고, 일점일획도 틀린것이 없으시기에 그날은 반드시 올 것이다.
내가 해야 할일은 "그 날" 마지막 날에 대한 선포이다. 예수 그리스도가 다시 오실 것이라는 진실을 선포해야 한다.
항상 기도하고 깨어 있도록 해야 하는 것이다.
이번 주일은 성전 이전 후 첫예배이다. 누가 올지는 모른다. 하지만 단 한사람을 위해서라도 이 "복음"을 전하기로 결단한다.
사랑의 주님. 3월 20일 첫 예배때 "복음"을 전하길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다시 이 땅에 오실 때, 심판주로 오실 주님. 복음을 듣는자들에게 생명책에 그들의 이름이 기록되게 하소서.